검색

column (칼럼)

GOYARD 제발 알고 구입하세요 (스티칭 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이부티크 댓글 0건 조회 4,155회 작성일 22-07-08 12:36

본문

안녕하세요 칼럼으로 돌아온 제이부티크의 페를레이입니다. 

앞으로 주에 1-2회는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칼럼으로 올려드리려 합니다. 

실상 블로그 까지 동시에 글을 쓰느라 칼럼을 매번 다루기는 힘들긴 합니다만 많았던 질문들은 통합해서 칼럼으로 다뤄보겠습니다.

오늘은 고야드 마감편입니다.


고야드 빅투와르, 생쉴피스, 생루이등 마감이 일정하지 않은 부분에서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블로그에 여러 번 언급드렸으나, 포스팅 글을 제대로 읽지 않으신 분들이나 기초지식이 없는 분들은 인지를 못하시기 때문에 정품으로 올려드려

설명해볼게요

ae57686539a53.jpeg


전부터 말씀드렸다 싶이 고야드라는 브랜드는 2티어에 속합니다. 1티어란 주로 프리미엄 명품, 즉 명품 중에서 고가의 브랜드 울트라 하이엔드를

말합니다. 1위가 에르메스이면 2위는 고야드, 실제로 에르메스는 프리미엄가가 붙는 셀레셜이고 2티어는 울트라 하이엔드인 고야드가 있습니다. 고야드는 네이버나 인스타등 다양한 채널 그리고 국내업체 중에서 굉장히 저렴하게 다루는 가품이기도 합니다. PVC라는 소재와 디테일이 단순하기 때문에 디테일이 단순하다 가죽이 덜 들어간다는 이유등으로 최대한 저렴한 재료비로 제작하여 검색만 하셔도 문의만 하셔도 정말 다양한 선의 가격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심지어 정말 저렴한 가격선으로 마진 경쟁까지 이루어지고 있는 시장입니다.  하지만 그 가격들은 그 재료값만큼 한다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제가 처음 고야드를 셀렉할 때 만해도 10만원선, 20만원선 후반까지 앙주백을 데려왔지만 저가품은 패턴에서 차이가 납니다. 좁쌀 겹치는 Y터치부분이라던 가 광부분 그리고 Y의 간격부 , 고야드에 들어가는 폰트 로고체까지 확연히 다릅니다. 내가 만약 정품을 보지 못했다면 잘 모르실 수도 있겠지만 정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느끼셨을 겁니다. 물론  레플 시장에서 제가 파는 공장 가격대는 고야드레플시장에서 전혀 경쟁이 안되긴 합니다만 (많은 분들이 저렴하면서 품질 좋은 것을 원하기 때문에 하지만 그런 것은 없습니다. )최대한 품질이 좋은 곳으로 선정하여 올려드린 것이구요. 그렇담 이런 얘기를 왜 하느냐 최근에 이런 받았던 질문받았습니다. 


Q. 고야드 좋은 곳이라고 선정해줘서 구매했는데 마감이 대체 왜 이런거냐 레플이라서 그런거예요? 

A . 정답은 X 아닙니다. 고야드라는 브랜드는 장인이 수작업하기 때문에 가격이 그만큼 높습니다. 예전에는 좁쌀 까지 직접 장인이 그려넣은 걸로 알지만 요즘은 스티치 즉 마감만 장인이 넣고 있습니다. 한참 오래 전에는 가품 구별 법 중 마감이 똑바르지 않으면 가품이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체적이였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에르메스도, 고야드도 장인이 직접 마감하고 바느질 하는 것은 일정하게 나오지 못합니다. 오히려 수작업이 들어가는 브랜드인데 똑바르다? 그럼 더 가품으로 봐야하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씀드려도 사전지식이 없는 대부분의 분들은 제 말을 믿지 못합니다 왜냐 판매자이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정품으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정품 빅투와르 그린 지갑 마감

6c7058e25419a.jpeg

 

이중 마감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격 또한 일정하지 않고 삐뚤 빼뚤하며 끝부분에는 실밥이 이중마감으로 들어가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뒷부분 또한 동일한 이중마감이 들어가 있는 것을 사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레플이 아닌 정품사진입니다.


그리고 문의를 받았던 가품 고야드 빅투와르 마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4d7e6763f4bf0.jpeg


마감이 불량인 것 같아보이나요? 아닙니다. 정품 그린과 비교했을 때 체크 된 곳과 동일하게 드문 드문이 이중마감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품도 동일한 부분입니다. 레플이여서 마감이 불안정하고 삐뚤빼뚤한게 아니라 고야드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간혹 이런문의를 받습니다. 최대한 마감을 깔끔하게 해달라는 , 에르메스 올 수공 제품에서요 고야드나 에르메스나 장인이 수작업하는 마감들은 매번 일정할 수가 없다. 기계로는 나오는 것들이 일정하게 나오는거다 라고 말씀드려도  레플이여서 그렇다고 생각하십니다. 아닙니다. 그럼 블랙 빅투와르 정품지갑마감으로 다시 한번 보여드릴게요 


정품 빅투와르 반지갑 마감 (체크 된 포인트를 봐주세요 )


afb584ec4a20f.jpeg


 


고객만족센터

    하단의 말풍선

  • 평일오전 10:00 ~ 오후 18:00
  • 점심오후 12:00 ~ 오후 13:00
  • 휴무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 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TODAY VIEW

최근본상품이없습니다.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국민은행PremiumJJ
  • 하나은행PremiumJJ
  • 예금주PremiumJ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