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지사항

쇼핑몰 필독 공지사항(구매전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미엄 댓글 0건 조회 64,846회 작성일 21-04-01 15:24

본문

작년7월부터 성함/ 연락처/ 개인고유통관번호가 모두 일치하여야 통관이 가능하니

개인고유통관번호 필수로 적어주세요. 적지 않아 오는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

상품이 같은데 금액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 공장별로 금액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수 많은 공장에서 같은 상품들이 제작되고 있으며 공장별로 제품을 만들때  사용하는 가죽

원단 메탈등 부자재에서 금액적인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이 같더라도 금액이 다를 수 있고

높은 금액일수록 ZP에 수렴하는 퀄리티가 나온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그렇다고 조금 더 저렴한 상품이라고 해서 제이부티크 제품들은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하지 않으니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긴 시간 장사해오며 직접 보고 피드백으로 인증된 상품들로 세팅해드리고 있으며

단골분들도 꾸준히 찾아주십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상품들은 검수를 마치고 배송이 진행되며

주변에서 레플리카라고 오해받을 만한 제품들은 판매하지 않지만

안타깝게도 정품과 100퍼센트 일치하는 상품은 어느 곳에도 존재 하지 않습니다 100퍼센트 똑같습니다?

모두 판매률을 높이기 위해서 업자들이 지어낸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허나 100퍼센트는 아니더라도 그 어떤 곳보다 가장 높은 곳으로

선택하였기 때문에 가장 잘나오는 공장입니다. 

다만 육안으로 구별이 어려운 상품으로 진행해드리고

레플은 레플로만 바라만 봐주시고 준비한 실사를 꼼꼼하게 비교 후 신중한 구매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 공지사항 


쇼핑몰 공지사항은 판매자의 법적효력이 있으니 꼭 읽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반말 및 폭언 비꼼 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판매 진행 하지 않겠습니다

제발 기본 매너 좀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상담원도 가족에겐, 친구에겐 소중한 사람입니다. 


위와 같은 부분을 판매자가 미리 공지 하였고

구매가 일어난 경우 공지 부분에 동의하신 것으로 인지

공지를 읽지 않으시고 발생되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전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구매 결정하기전에 반품 및 교환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최종 구매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상담직원들 너무 힘들어해요 

규정을 읽어보시지 않고 발생하는 손해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 품절 시 환불 관련

제품 품절 연락이 오면 저희가 고객님들에게 빠르게 연락해드리나

한국공장과는 달리 중국공장은, 오더 후 한참 지나고 나서 품절연락하는 경우가

많고, 한국처럼 빠르게 피드백을 주지 않기 때문에 품절 연락이 늦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다만 피드백을 받으면, 고객님들에게 빠르게 적어주신 연락처로 연락드려 환불 도와드리니 

이 점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적어주신 연락처가 다를 경우 재차 연락드려도 안받으시는 분들 포함) 


이 외에 어떠한 경우에도 (지재권 단속으로 인한 폐기 , 상품 불량 등은 교환으로 넣어드리며 이런 경우 발생에 의한 환불은 어떠한 경우도 

불가능합니다. 다시 말해서 어떠한 경우도 환불불가입니다!! 배송기간 느리다고 환불? 그럼 국내배송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재구매율을 높이기 위해서 빨리 보내드리고 싶습니다만 국내배송이라고 적어놓지 않은 제품들은 전부 해외배송입니다. 중국 우정국지연, 세관 물량 증가로 지연, 지재권 단속으로 지연, 코로나 사태 지연 등 저희가 정확히 안내드릴 수 없으며 평균기간을 안내드리는 것이지 정확하게 날짜를 맞추지 못합니다 특히 이번 3-4월에 이루어진 중국봉쇄같은 경우 모든 분들이 많이 지연되었습니다. 이렇게 나라 사정 , 혹은 공장사정 인기상품같은 경우 평균기간보다 공장에서 더 딜레이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배송에 민감하신 분들은 국내제품으로만 이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기간에 있어 극구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맘같아선 재구매률을 높이기 위해 누구보다 빨리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하지만 국내배송과는 진행과정이 다르니 여유를 가지고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증가로 전체 해외 모든 택배 항공편이 줄어 국제 이엠에스 우편 같은 경우에는 평균적으로 느리나

현재 저희는 가장 빠른 항공특송을 이용중이며 타업체보다는 비교적 빠른 배송기간을 선보입니다. 



1.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과 교환 불가능합니다. 일단 송장 나오시면 기다리셔야합니다. 송장나왔는데 배송 언제와요? 이엠에스는 특히 복불복이 심합니다. 어떤날은 항공편이 없어 계속 못나가고 있는 마의 발송준비에서 일주일 이주일 멈춰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체국에 전화하셔도 똑같이 기다리라고 안내합니다. 해외배송은 저희가 평균 기간을 안내드리는 것이지 완벽한 통계 낸 기간이 아니란 것을 명심해주세요 만약 이엠에스 관련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공지사항을 차근 차근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물건 여러건 구매 시 합배송이 아닌 개별 배송으로 가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늘어납니다. 

허나 현재는 항공특송을 이용하고 있고, 송장나오면 통상 국내통관완료 이 후부터 조회가능하시니 걱정하지마세요! 


2. 받았는데 상품이 생각보다 마음에 안들어요. 이 또한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교환이 어렵습니다  제공사진과 동일하게 나가며 미세 불량이 아닌 말 그대로 불량 발생시 (눈에 띄는 하자) 환불이 아닌 교환으로 진행해드리며 이에 따른 배송 지연은 양해부탁드랍니다. 사람마다 만족도는 매우 다릅니다. 저희가 최대한 고객님들의 니즈를 맞춰드리려고 하나 

까다로우신 분들의 니즈까지 전부 맞춰드릴 수가 없습니다. 


3. 상품 수령 후 불량 발생 시 문제의 불량사진을 보내주셨을 때 확인 후 불량 상품 수거 안내 도와드리며 같은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이건 당연합니다. 그러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지재권 특성상 한국에 재고를 두기가 불가능합니다. 이 점은 꼭 유의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불량나왔으니 환불은죄송하지만 어렵습니다 같은 제품으로 교환 진행해드립니다. 

4. 사용한 뒤 불량 발생 시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신후 문제가 생길 경우는 저희 책임이 아닙니다.

5. 구성품 박스 찌그러지는 경우, 박스가 구겨졌는데 교환요청 제품은 문제없을 시 교환 안됩니다. 중국내에서 물류업체까지 배송 그리고 물류업체에서 한국배송까지 두번의 배송이 걸쳐지는데 이러면서 박스가 찢겨질 수 있고 구겨질 수가 있습니다. 이 점은 꼬옥 참고 부탁드립니다.

6. 검수사진을 따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저희가 검수하는 건만 하루에 수백건인데 일일이 고객님들에게 검수나왔다고 문자를 전달 드릴수가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또한 주문건이 적다면 한분 한분 다 챙겨드리고 싶습니다. 


7.

실밥올트임 (이 부분은 일반적으로 이수씨개로 실밥부분 집어넣으시면 되십니다. 아주 간단한 부분입니다.)

본드자국 (웬만한 가죽부분의 본드자국은 손톱으로 살짝 만 긁어주셔도 대부분 제거가 가능합니다.) 

미세 스크레치 관련 해외배송시 스크레치가 생길 수 있고, 가방자체에서도 미세스크레치가 생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매장 구매 부탁드립니다. 


미세오염 (닦기만해도 금방 지워집니다.)

옷 신발 가방 마감 ( 중국은 한국과 마감기준이 엄연히 다릅니다 정리할 수있는 마감은 충분히 손으로 정리하실 수있습니다 허나

중국이 한국처럼 까다로운 마감기준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옷 등 마감에 예민하신분들은 구매를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의류는 드라이클리닝 하셔야 합니다

이염 발생 가능

조명에 따른 색상차이 ( 어느 쇼핑몰이든 조명에 따른 색감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작하지 얼마안된 가방 신발들 같은 경우 zp동일 가죽이라고 해도 초기에 냄새가 잡힐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통풍이 잘되는 곳에 냄새를 빼주시면 되십니다! 


패키지 구성품 관련

가방같은 경우 풀 패키지로 나가려고 하나, 

공장 유동사항에 따라서 개런티 카드가 빠질 수 있고, 혹은

더스트백 , 쇼핑백이 빠질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의류는 풀구성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 

의류 사이즈 - 정품사이즈와 기준이 다르며 공장기준이니 

주문전 사이즈 상담은 정품기준으로 보지마시구 채널톡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세요 


8. 주문넣으신 이후에 결제 승인 후  주문 취소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처리시 공장에 바로 오더가 들어가며 시스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 점 명확히 주의 해주시길 바랍니다.허나 2일안에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중국 내 이동시 최종 검수에 불량 발생시 기존 기간보다 배송기간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더 만족스러운 상품을 위해서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특히 바람막이 점퍼 패딩 지퍼 불량 혹은 가방 스트랩 뒤바뀜등으로 인해 불량문의가 많았는데

저희가 직접 확인해보니 전혀 문제가 없었고, 고객님들이 충분히 관심을 가지고 스트랩을 정상적으로

끼우시거나 지퍼도 방향을 맞추면 잘 내려가는 현상등 , 저희 확인 후 물건에 이상이 없었을 때는

 왕복배송비 만원은 저희가부담이 아닌 고객님들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9. 상품을 수령하신후 패키지(구성품)를 버리지마시고 물건부터 꼭 확인해주시고 불량이 있을 시 24시간 이내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패키지를 버리시고 불량이나왔다고 교환이나 환불처리를 해달라고하시는분들이 종종 있는데 이럴경우 절대 받아들이지않습니다.  또한 이틀 건너서 삼일 건너서 연락 주시면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 이 점을 이용하여 악용하는 분들 때문입니다) 


위의 사유로 인한 제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는 점을 말씀 드립니다.

제품을 발송하기 전 여러 차례 충분한 검수 후에 모든 제품은 발송되며,

하자 있는 제품은 미리 현지에서 자체적으로 교환반송 후에 재발송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본드자국, 실밥자국, 미세한 스크래치, 미세오염자국 등등......

아주 사소한 부분이나 손수 해결이 가능하신 부분임에도 이런 부분을 받아들일 수 없는 고객님들께서는

정품을 구매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최근에 저희가 이것 저것 다 해드려서 그런지 이를 악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CS팀 매우 힘들어합니다. 어떨 때는 화가 나서 구매 상품 불량이 아닌데도 전체취소 해드린 적도 있습니다. 그 손해 저희업체가 다 떠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은 매장 제품이 아니라 모조품인 점 참고해주세요. 매장에선 20번도 환불 교환이 가능하겠지만 모조품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미세 불량이라고 치지않는 큰 불량 같은 경우 협의를 통해  교환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미세 불량 (스크레치, 미세오염, 본드자국 찍힘 등 ) 미세 불량으로 자꾸 저희가 공장으로 교환을 보내면, 공장에서는 저희와 거래를 하지 않습니다. 이런 일이 최근에 빈번하게 발생해서 거래처 2곳을 잃은 상태구요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과 거래해야하는데 이런 건이 계속 발생되면 너희는 뭐가 이리 까탈스럽냐고 앞으로 구매하지마라 하고 차단합니다. 그럼 이 후 고객님들에게 그 생산하는 공장제품을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검수 시 100점만점에 100점을 다 맞추진 못하더라도 95점까지는 맞춰드리려 합니다. 여러 개 구매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전부 다 내맘에 쏙 들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 모조품이라는 것이예요 100프로의 제품은 없습니다 100% 똑같다? 이건 업자들이 지어낸 말입니다. 저희는 항상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100퍼센트 구현율을 가진 모조품은 없다 전문가 감정으로도 모른다면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어요? 다만 육안으로 구별이 어렵고 구현율이 가장 가깝게 나오는 공장들로 선택하고 거래합니다. 


그러나 매장판도 동일한 개체차이에 대한 교환 또한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체차이! 정품에도 있는데 정품은 왜 인정을 하시고 단지 모조품이라서 개체차이를 인정 못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개체차이에 대한 교환은 어렵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은 최대한 고객님 입장에서 조율해드리고 원만하게 타협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님들도 화를 내기 전에 저희 입장도 같이 맞춰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거래를 만들고 싶습니다


고객만족센터

    하단의 말풍선

  • 평일오전 10:00 ~ 오후 18:00
  • 점심오후 12:00 ~ 오후 13:00
  • 휴무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 않을시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TODAY VIEW

최근본상품이없습니다.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국민은행PremiumJJ
  • 하나은행PremiumJJ
  • 예금주PremiumJJ